광고

신라스테이, 에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출시.. “자녀 교육과 숙박 한 번에”

아이와 보내는 뜻깊은 역사·문화 체험.. 3인 조식·전시회 티켓 3장 등 제공

류지완 기자 | 기사입력 2016/12/23 [17:01]
▲ 신라스테이 더블룸 (사진=신라스테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류지완 기자=
신라스테이가 겨울방학 아이들을 위한 ‘에듀 스테이케이션(Edu Staycation)’ 패키지를 출시했다.

 

‘에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겨울 방학 기간 아이들이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것으로, 국립중앙박물관과 서대문형무소 역사관이 인접한 마포, 서대문에서만 진행한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만 12세 어린이 1인) △국립중앙박물관 이집트 보물전 티켓 3장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관람 티켓 3장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신라스테이 특별 제작 무릎 담요 등으로 구성됐다.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선보이는 ‘이집트 보물전’은 미국 브루클린박물관의 이집트 소장품들로 구성된 특별전시회로 사람과 동물 미라, 화려한 그림 등 총 229건의 유물이 전시된다.

 

서대문형무소 역사관은 가슴 아픈 우리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는 근대 역사 교육의 현장이다. 1908년 일제에 의해 ‘경성감옥’이라는 이름으로 개소돼 1945년 해방까지 수많은 독립운동가들이 수감된 곳이다.

 

국립중앙박물관은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마포에서 차량으로 20여 분 정도 소요되며, 서대문형무소는 서대문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정도 소요된다.

 

‘에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가격은 15만4000원(10% 세금별도)부터이며, 지점별·요일별로 다르다. 투숙 당일 이용한 KTX 티켓을 제시할 경우, 1만원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금, 토 및 연휴 제외)하는 KTX 이용객 대상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