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긍정이 체질’ 채서진, 촬영장 대본요정 등극?..현장컷 살펴보니 ‘여신 비주얼’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6/11/03 [16:30]
▲ ‘긍정이 체질’ 채서진 <사진출처=윌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삼성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연출/극본 이병헌) 채서진이 촬영장 대본요정에 등극했다. 마치 대본과 한 몸인 듯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에 푹 빠져있는 현장 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오늘(3일)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긍정이 체질’ 촬영장을 배경으로 대본 삼매경에 푹 빠져있는 채서진의 사진 4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채서진은 메이크업을 할 때나, 촬영에 들어가기 직전 등 틈이 날 때면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에 몰두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웹드라마 촬영 특성상 단기간에 많은 장면을 촬영해야함에도 불구하고 휴식도 반납한 채 대본에 전념하는 것은 물론, 촬영이 끝난 후에도 모니터링까지 잊지 않아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엿보게 한다.

 

이와 함께, 상하좌우 어느 곳에서 봐도 결점 없는 채서진의 미모는 빡빡한 촬영이 이어져도 변함이 없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기도.

 

한편, 이 시대 청춘들이 간직한 고민들을 고스란히 반영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 등으로 폭풍 공감대를 형성하며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삼성의 새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은 오는 4일까지 삼성그룹 블로그 및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유튜브 등에서 매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11/03 [16:30]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