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채서진, ‘긍정이 체질’ 포스터 비하인드 공개..여배우 포스 물씬 ‘시선집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10/31 [08:37]
▲ ‘긍정이 체질’ 채서진 <사진출처=윌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신인배우 채서진이 범접불가한 여배우 포스를 자랑해 화제다. 삼성의 새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연출/극본 이병헌) 포스터 비하인드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자태를 과시한 것.

 

지난 28일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포스트에는 ‘긍정이 체질’ 포스터 촬영에 한창인 채서진의 사진이 공개됐다.
 
극 중 톱스타 혜정 역을 맡은 채서진은, 여배우를 상징하는 대본, 향수, 립스틱, 선글라스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모습이어서 눈길을 모은다.

 

핑크 컬러의 오프숄더 니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어깨의 라이더 재킷을 걸친 채 대본을 응시하는 모습에선 배우의 아우라가 고스란히 느껴지기도.

 

이렇게 물오른 미모로 여배우 포스를 제대로 과시한 채서진은, 현장에서 갑작스레 주어진 다양한 주문에도 당황하는 기색 없이 완성도 높은 포스터를 만들어 내 스탭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한편, 채서진은 영화 <커튼콜>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개봉을 차례로 앞두고 있으며, 최근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오르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삼성의 새 웹드라마이자 이병헌 감독의 연출과 채서진, 엑소 멤버 도경수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은 오늘 오후 5시에 첫 방송되며, 오는 11월 4일까지 총 6회가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