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우라, ‘철이 안 들어서’ 티저 이미지 2장 공개..색다른 매력 과시 ‘눈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9/30 [09:39]
▲ 아우라 ‘철이 안 들어서’ 티저 이미지 <사진출처=아우라 SNS>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아우라(AOORA)가 정식 솔로 데뷔를 앞두고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우라는 29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철이 안 들어서’의 각각 다른 매력이 담긴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우라는 살짝 젖은 헤어스타일을 한 채 핑크색 셔츠로 댄디하면서도 소년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지난 28일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담긴 앨범 커버와 같은 색감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또 다른 사진 속 아우라는 올블랙 패션에 무심한 듯한 표정으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작은 얼굴의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우라의 ‘철이 안 들어서(FOOLS)’는 아이돌 그룹 더블에이 탈퇴 후 첫 정식 솔로 데뷔 싱글로 연세대 출신 작곡가 프라이데이(FRIDAY)와 공동으로 작사, 작곡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우라의 정식 솔로 데뷔 싱글 ‘철이 안 들어서(FOOLS)’는 오는 10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