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 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MORPG ‘블레스’ 내달 5일 최대 규모 업데이트 예정
최고레벨 확장, 신규 직업 및 던전 추가 등
 
왕혜민 기자   기사입력  2016/09/21 [16:45]

 

브레이크뉴스 왕혜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다음달 5일 역대 최대 규모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월 공개서비스(OBT)를 시작한 이후 최대 규모로써 최고 레벨 확장, 신규 직업 및 던전, 지역 추가, 룬 시스템 적용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기존 45레벨에서 50레벨로 최고레벨이 상향된다. 이에 따른 짜임새 있는 후속 스토리와 새로운 지역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어 ‘미스틱’이 첫 선을 보인다. ‘미스틱’은 아군의 체력을 보존하고 강화하며, 자연의 힘으로 적을 제압하는 신규 직업이다.

 

새로운 5인 던전 ‘지토의 실험실’과 10인 던전 ‘전사왕의 무덤’도 업데이트 된다. 특히, ‘전사왕의 무덤’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10인 규모의 던전으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외에도 장비를 강화하는 데 사용하는 룬 시스템도 새롭게 적용되며, 이용자가 ‘블레스’의 콘텐츠를 제약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행동력 시스템을 제거한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내달 펼쳐질 초대형 업데이트를 준비중인 ‘블레스’는 이를 기념해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 이벤트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9/21 [16:4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