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한도전’, 엑소-유재석 콜라보 ‘Dancing King’..어떤 케미 보일까 ‘관심↑’
 
이남경 기자   기사입력  2016/09/14 [11:25]
▲ ‘무한도전’ 엑소-유재석 콜라보 <사진출처=MBC>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MBC ‘무한도전’에서 그룹 엑소와 개그맨 유재석의 콜라보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행운의 편지’ 특집에서 광희가 제안한 유재석과 엑소의 합동 무대를 위해 유재석은 한국 활동이 끝난 엑소의 방콕 콘서트 무대에 함께 올랐다.

 

8월부터 시작된 유재석과 엑소의 연습, 그 첫 만남에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찾아와 함께했다. “엑소 보호 차원에서 SM 대표로 나왔다”며 등장한 규현은 엑소 멤버들의 평소 모습을 폭로하며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날 유재석과 엑소는 처음으로 함께할 신곡의 안무 영상을 보기도 했다. 난이도 높은 안무 수준에 유재석은 물론 엑소 멤버들까지도 긴장하기도 했다. 곧이어 녹음에 들어간 유재석에게 멤버들은 엑소 스타일로 노래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기도 해 수월하게 녹음을 마칠 수 있었다.

 

특히 중간점검을 위해 연습실을 찾은 ‘무한도전’ 멤버들은 엑소와 유재석의 춤을 보고 “유재석이 엑소에 뒤지지 않는다”며 과한 칭찬을 연발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또한 엑소의 화려한 댄스를 본 멤버들은 엑소에게 예능용 댄스를 가르쳐주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재석과 엑소가 약 한 달간 함께한 연습과정과 태국 방콕 최대 규모 공연장에서 펼친 콘서트 무대도 이번 방송에서 공개된다. 과연 유재석은 성공적으로 엑소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한도전-댄싱킹’ 특집은 오는 17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며, 엑소와 유재석이 함께 작업한 댄스곡 ‘Dancing King’은 오는 17일 ‘무한도전’ 방송이 끝난 오후 8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음원 수익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9/14 [11:2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