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OST ‘내 머릿속 사진’-‘혹시 아니’ 완벽 소화!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6/07/21 [14:28]
▲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OST ‘내 머릿속 사진’-‘혹시 아니’ <사진출처=‘내 머릿속 사진’ 뮤비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이 전격 참여한 OST 2곡이 21일 자정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동시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우빈은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제작 삼화네트웍스, IHQ)에서 최고의 한류 배우 겸 가수인 ‘우주대스타’ 신준영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지난 5회 방송분에서는 자신의 콘서트 도중 노을(배수지 분)에게 ‘곰인형 고백’을 건네며 당당하게 손을 잡고 콘서트장을 나서는 모습으로 ‘설렘지수’를 한껏 높였다.

 

무엇보다 김우빈이 극중 최고 한류배우 겸 가수인 ‘우주대스타’ 신준영의 콘서트장면에서 직접 불렀던 노래 ‘내 머릿속 사진’과 ‘혹시 아니’ 등 2곡이 ‘함부로 애틋하게’ OST Part. 6에 포함된 것. 김우빈은 강렬한 록발라드와 서정적인 감성발라드, ‘극과 극’ 스타일의 2곡을 특유의 감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이번 OST에는 김우빈과 YB 윤도현이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이뤄 눈길을 끌고 있다. YB 윤도현은 김우빈이 극중 수준급 기타연주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로 선보였던 노래 ‘내 머릿 속 사진’을 직접 작사, 작곡하는가 하면, 디렉팅과 코러스까지 참여했다. 더욱이 YB의 기타리스트 허준이 편곡을 맡아 힘을 보탰다.

 

‘내 머릿속 사진’은 폭발적인 기타 사운드가 심장을 자극하는, ‘수퍼갑톱스타’ 신준영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곡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그런가하면 신준영이 노을에게 곰인형과 함께 공개 프러포즈하며 불렀던 ‘혹시 아니’는 김우빈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면서 인연을 맺은 신예 투페이스(2FACE)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현악기, 그리고 김우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노래로 그동안 노을을 향해 표현하지 않았던 신준영의 속마음을 대변해주고 있다.

 

이와 관련 김우빈이 부른 OST Part. 6 ‘내 머릿속 사진’과 ‘혹시 아니’ 2곡의 음원과 ‘내 머릿속 사진’의 뮤직비디오는 21일 자정, 멜론, 벅스, Mnet, 소리바다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상태.

 

더욱이 ‘내 머릿속 사진’ 뮤직비디오에는 김우빈에게 세심하게 디렉팅을 하는 YB 윤도현과 극중 신준영의 감정에 흠뻑 빠져 혼신의 열창을 하는 김우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실제로 김우빈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자신이 부를 곡을 철저하게 준비, 완벽한 가창으로 윤도현을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는 귀띔. 깊이 빠져든 감정표현을 노래 속에 담아낸 김우빈의 OST 2곡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키고 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함부로 애틋하게’ 속에서 톱배우이자 가수인 신준영 역을 맡은 김우빈이 실제로 OST를 부르게 됨으로써 시청자들이 더욱 드라마에 빠져들게 될 것”이며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전율시킬 김우빈의 OST ‘내 머릿속 사진’과 ‘혹시 아니’ 2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 6회 분은 21일(오늘) 밤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7/21 [14:28]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