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준수(XIA준수), ‘XIGNATURE’ 안무 연습실 사진 공개..퍼포먼스 기대감↑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5/26 [10:06]
▲ 김준수(XIA준수) ‘XIGNATURE’ 안무 연습실 <사진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김준수(XIA준수)의 안무 연습실 사진이 화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오전 JYJ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 안무 연습실 사진이 공개됐다. 매 앨범마다 강렬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을 놀라게 만들었던 김준수(XIA준수)가 이번 앨범에서는 또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준수(XIA준수)가 안무 연습을 위한 내추럴한 옷차림으로 댄서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한창 안무 연습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지난 24일 공개된 강렬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또 한 번 역대급 군무 퍼포먼스를 예고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이번에 발매되는 정규 4집은 김준수(XIA준수)의 솔로 데뷔 이래 최초로 개최되는 야외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대중 앞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더욱 완성도 있는 무대를 보이고자 연일 안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준수(XIA준수)의 새 정규 앨범 ‘XIGNATURE’는 오는 30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날 오후 코엑스 광장에서 야외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