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골프존,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전용 제품 판매 실시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6/05/26 [09:18]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골프존이 아파트를 대상으로 삶의 질 향상 및 즐거운 놀이공간 창출을 위한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전용 제품을 판매한다.

 

해당 제품에는 골프 연습 기능과 필드 라운딩 모드가 탑재돼 있어 연습의 재미와 라운드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콤팩트한 디자인과 슬림한 사이즈로 일반 골프 타석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옵션 상품인 지폐 결제기를 설치하면 무인 결제가 가능해 상주 인력 없이 시설 운영을 할 수 있으며,  발생되는 수익을 통해 아파트내 타 커뮤니티 시설의 운영비도 충당할 수 있다.

 

골프존은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전용 제품을 통해 입주민들이 보다 향상된 여가 활동을 즐기고 커뮤니티 시설의 환경 업그레이드와 아파트의 가치가 상승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골프존네트웍스 관계자는 “최근 아파트 시장에서 커뮤니티 시설이 아파트의 새로운 경쟁력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골프존의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전용 제품 설치 및 운영은 입주민 뿐만 아니라 아파트 브랜드의 가치가 더해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전용 제품은 2016년 한 해동안 특판가로 설치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