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마이걸, 신곡 ‘WINDY DAY’ 전격 공개..예상치 못한 인도풍 사운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5/26 [09:09]
▲ 오마이걸 ‘WINDY DAY’ <사진출처=W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콘셉트 요정’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WINDY DAY(윈디 데이)’가 인도풍 노래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오마이걸의 미니 3집 리패키지 앨범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곡 ‘WINDY DAY’의 예상치 못한 인도풍 사운드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WINDY DAY’는 서정적인 분위기로 진행 될 것 같은 부드러운 멜로디에서 갑자기 반전의 인도풍 사운드로 바뀌며 변화무쌍한 전개로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 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오마이걸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싱그러운 청량감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다.

 

또한 자연과 어우러진 인도풍 사운도로 완성된 청량함이 돋보이는 이번 노래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걸그룹 콘셉트’라며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오마이걸의 신곡 ‘WINDY DAY’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등 뜨거운 화제로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미니 3집 리패키지 앨범이 오늘 공개되었다.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보여드렸던 오마이걸의 또 다른 매력을 충분히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늘(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 첫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