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딴따라’ 지성 혜리, 본격적인 러브라인 시작?..서로 향한 애틋한 마음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5/26 [09:02]
▲ ‘딴따라’ 지성 혜리 <사진출처=SBS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딴따라’ 지성-혜리가 오고 가는 위로 속 설렘 가득한 우산 로맨스를 꽃피웠다. 혜리가 지성의 따스한 위로에 든든함을 느끼며 이성으로서 마음을 열기 시작한 것.

 

지난 2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 11회는 자신을 따뜻하게 위로해주고 보호해주는 석호(지성 분)를 남자로 느끼기 시작한 그린(혜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늘(강민혁 분)은 억울하게 누명을 쓴 성추행 사건이 언론에 공개돼 악플에 시달렸다. 애써 괜찮은 척 했지만 하늘은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하고 결국 쓰러져 응급실로 향했다. 그러자 항상 씩씩한 모습을 보였던 그린의 마음도 한 없이 약해졌다.

 

이에 석호는 병원 복도에 앉아 떨고 있는 그린의 손을 꼭 잡아주며 “하늘이 보호자라고 쎈 척 하더니 정그린도 애기네”라며 “그린아, 하늘이 곁엔 그린이가 있고 그린이 뒤에 내가 있어. 이제 혼자 아니니까 이렇게 떨지마라”며 자상하게 눈물을 닦아줬다.

 

그린은 키다리 아저씨같은 석호에게 처음 느껴보는 든든함과 설레임을 느끼기 시작했다. 그린의 먹먹한 눈물과 석호의 따스한 손길은 여심을 자극하며 이들의 로맨스에 기대를 한껏 높였다.

 

석호와 그린은 떨어져 있어도 서로를 떠올렸다. 성추행 누명을 벗은 하늘과 대화 하던 그린은 “대표님이 다 알아서 할거야”라는 하늘의 말에 “그래서 그렇게 비가 쏟아져 내린거구나”라며 하늘의 사건을 미리 알고 맘 고생했을 석호를 걱정했다.

 

석호 역시 스트레스 검사지를 꺼내보며 “초록우산..그린우산..그린, 정그린“을 부르며 그린을 떠올렸다. 서로를 그리워하는 애틋한 마음은 안방극장까지 전해져 제대로 된 달콤 짜릿함을 선사했다.

 

이어 사무실을 나온 석호는 갑자기 쏟아지는 비를 발견하고도 발걸음을 옮겼다. 그때 그린은 “초록 우산 왔습니다”라며 비를 맞고 있는 석호에게 초록 우산을 씌워주며 “하늘이 누명을 벗게 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대표님”이라며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이 과정에서 석호와 그린이 초록 우산을 나눠쓰며 설레는 눈빛교환을 나눠 ‘딴따라’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했다.

 

지난 9회 그린이 석호의 스트레스 검사지에 그려놓은 ‘그린우산’ 위로에 이어 이들을 연결해 주는 사랑의 매개체는 우산이었다. 또한, 그린이 석호를 회사 대표가 아닌 자신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남자로 바라보는 달달한 눈빛이 포착돼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했다.

 

석호 역시 그린을 향한 떨리는 마음을 숨기지 않고 그린의 눈을 애틋하게 바라봐 설렘을 증폭시켰다. 이에 앞으로 지성과 혜리가 펼칠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러나 이를 뒤에서 아프게 지켜볼 수 밖에 없는 하늘의 모습이 함께 포착돼 엇갈린 삼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됐음을 드러냈다. 하늘은 그린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해 항상 답답해 했다.

 

하늘은 “남매애 쩐다”는 그린의 말에 “왜 그렇게만 생각해 내가 정그린 걱정하고 생각하는 마음이 다른 마음일 수도 있어”라고 말 하는가 하면 잠들어 있는 그린을 차마 쓰다듬지 못하고 애틋하게 바라보는 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자신의 누명을 벗겨주고 밴드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애쓰는 석호 형에 대한 고마움 역시 크기에, 그린을 보고 밝게 웃는 석호의 모습에 하늘의 마음이 복잡해 진 것. 앞으로 펼쳐질 엇갈린 삼각 로맨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오늘(26일) 밤 10시 12회 방송.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