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우희, 칸 영화제 인증샷 공개..여배우의 명품 비주얼+바디라인 ‘황홀’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6/05/19 [09:45]
▲ 천우희 칸 영화제 인증샷 <사진출처=천우희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천우희가 프랑스 칸(Cannes)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영화 <곡성>을 통해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69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천우희가 현지에서 찍은 사진을 통해 근황을 알린 것.

 

천우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칸 첫날”, “칸 2016. 곡성”, “칸 2016. 날씨가 굿”이라는 글과 함께 프랑스 칸의 거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천우희는 화사한 핑크색 정장을 입은 채 물오른 명품 비주얼과 우월한 바디라인을 한것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곡성>에 함께 출연한 곽도원, 일본배우 쿠니무라 준, 나홍진 감독과 찍은 사진도 올려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제69회 칸 영화제 공식 섹션인 비경쟁부문에 초청된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연쇄 사건 속 소문과 실체를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 <곡성>에서 천우희는 사건 현장을 목격한 여인 무명 역을 맡아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극에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5/19 [09:4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