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트와이스 ‘CHEER UP’, 음원차트 역주행?..다시금 1위 등극 ‘인기 입증’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5/05 [18:37]
▲ 트와이스 ‘CHEER UP’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또 한번 역주행으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달 25일 공개된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 타이틀곡 ‘CHEER UP’이 또 다시 역주행 끝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CHEER UP’은 5월 5일 오후 5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되찾았다. 5시 기준 멜론 외 몽키3에서도 정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나머지 음원 사이트에서도 2위권을 유지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달 25일 공개 이후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일간 1위도 올킬한 ‘CHEER UP’은 이후 타 아티스트들의 신곡 발표 등의 영향을 받으며 2위권으로 순위가 하락하기도 했지만, 이내 역주행을 통해 1위를 되찾는 모습을 보여왔다.

 

특히 아이돌그룹와 음원 강자 등 대형 아티스트들의 신곡 발표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2주차에도 연이어 1위를 탈환, 고수하고 있는 점은 트와이스의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는 예.

 

트와이스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데뷔 앨범 ‘THE STORY BEGINS’ 타이틀곡 ‘OOH-AAH하게’(우아하게)를 통해서도 놀라운 차트 역주행을 통해 가요계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이런 트와이스 표 역주행이 ‘CHEER UP’에서도 그대로 나타나고 있는 셈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5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며 ‘CHEER UP’ 무대를 선사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