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녀시대 티파니, 11일 첫 솔로 ‘I Just Wanna Dance’ 발표..벌써부터 대박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5/04 [10:12]
▲ 소녀시대 티파니 첫 솔로 발표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소녀시대 티파니가 첫 솔로 앨범을 발표, 대박 솔로 행진을 이어간다.
 
티파니는 오는 1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I Just Wanna Dance’(아이 저스트 워너 댄스)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소녀시대 멤버로서는 태연에 이어 두 번째로 솔로 앨범을 발표, 보컬리스트 티파니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는 앨범으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 Just Wanna Dance’를 포함해 티파니의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 소녀시대와는 또 다른 티파니만의 음악적 감성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티파니는 소녀시대 및 소녀시대-태티서 활동과 ‘나 혼자서’, ‘Only One’ 등 다수의 드라마 OST 참여를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을 인정받았음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데뷔 후 9년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활동으로 보여줄 티파니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티파니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0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오후 4시에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오후 8시에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를 열고 솔로 앨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오늘(4일) 티파니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에는 솔로로 변신한 티파니의 첫 티저 이미지가 게재되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티파니의 첫 미니앨범 ‘I Just Wanna Dance’는 오는 11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