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박보영, ‘개콘’ 스페셜 게스트 출연..‘유.전.자’ 코너서 활약!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11/27 [11:20]
▲ 박보영 ‘개콘’ 스페셜 게스트 출연 <사진출처=개콘 공식 페이스북>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기쁘다 보영 오셨네”.

 

배우 박보영이 ‘개콘’ 무대 위에 선다. 2015년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박보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코너는 바로 ‘유.전.자’다.

 

KBS 2TV ‘개그콘서트’는 “유행어 봉인 해제 프로젝트 ‘유.전.자(유행어를 전파하는 자)’에 ‘국민 여동생’ 배우 박보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개콘’의 인기코너로 떠오른 ‘유.전.자’ 팀과 대한민국 20대 대표 여배우 박보영의 만남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지난 25일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녹화에 앞서 리허설 무대 위에 오른 박보영.

 

그녀를 보기 위해 ‘개콘’ 식구들이 총집결했고, 프로 개그맨들이 지켜보는 가운데에서도 완벽하게 리허설을 마쳤다.

 

이후 실제 녹화에서도 관객들은 ‘유.전.자’의 무대 위에 깜짝 등장했던 박보영에게 열렬한 환호성을 보내 절정에 오른 그녀의 인기를 짐작케 했다. 

 

KBS 관계자에 의하면 “중독성 강한 유행어에 깜찍한 율동까지 선보였다”는 전언. “‘오키오키 오키나와’, ‘미안 미안 미얀마’, ‘아파 아파 아파트로 가자’, ‘끼약’, ‘대지의 기운과 하늘의 기운을 모아’ 등 ‘유.전.자’ 팀이 그동안 전파해 온 유행어를 뛰어넘을 박보영의 유행어를 기대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귀여운 매력으로 2015년 한 해 남성팬들에게 ‘심쿵 주의보’ 발령을 내렸던 박보영이 전파할 유행어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대목이다.

 

방송에 앞서 ‘개콘’ 공식 페이스북은 귀엽고 발랄한 박보영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자신들의 공식 율동으로 포즈를 취한 ‘유.전.자’ 팀 멤버들 사이에서 해맑은 표정으로 브이 손짓을 하고 있는 박보영의 모습을 포착했다.

 

한편, ‘유.전.자’는 유행어 하나 만들어 내지 못한 개그맨들의 부진을 개그 소재로 활용한 역발상 아이디어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코너.

 

다른 코너들과의 차별화가 돋보였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하게 되는 중독성 강한 유행어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주 일요일(29일) 9시 15분 KBS 2TV 방송 예정.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