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브리즈, 군단전략 RPG ‘삼국지: 미니군단’ 원스토어 ‘오픈’

정식 서비스 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진범용 기자 | 기사입력 2015/08/31 [16:58]
▲ 스마트브리즈, 군단전략 RPG ‘삼국지: 미니군단’ 원스토어에 오픈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스마트브리즈의 군단전략 RPG ‘삼국지: 미니군단’이 이동통신사 통합 스토어인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삼국지:미니군단’은 정통 삼국지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아기자기한 미니 영웅들을 수집해 삼국을 통일하는 군단전투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유저는 게임 안에서 ‘역사 시나리오’를 체험하고, 110여종에 달하는 영웅을 강화하며 전장에서 대규모 군단 전투를 지휘할 수 있다.

 

아울러 기병, 보병, 궁수, 마법사간의 치밀한 상성과 전장 스킬을 이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정식서비스를 통해 유저는 사전 예약 특전인 “전설급 초선”을 포함해, 오픈 기념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고 편안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 하성원 스마트브리즈 부대표는 “뛰어난 게임성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며 “많은 분들이 게임의 차별화된 재미를 경험하고 앞으로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원스토어뿐 아니라 조만간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구글과 iOS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브리즈는 10월 1일까지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 레벨에 따라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고, 기간 내 랭킹 1위의 길드장에게 애플 워치를 지급한다.

 

또한, 10월 1일까지 개인 랭킹 1위에 도달한 유저와 스테이지를 가장 많이 진행한 유저에게 아이폰6S와 아이패드 미니3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스마트브리즈의 ‘삼국지: 미니군단’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원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by7101@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