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원더걸스, ‘REBOOT’ 트랙리스트 공개..전 수록곡 작사·작곡 참여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07/29 [10:28]
▲ 원더걸스 정규 3집 앨범 ‘REBOOT’ 트랙리스트 공개 <사진출처=JYP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가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원더걸스의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8월 3일 공개되는 원더걸스의 정규 3집 앨범 ‘REBOOT’에는 타이틀 곡 ‘I Feel You’를 포함해 총 12곡이 수록됐다.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타이틀곡 ‘I Feel You’를 제외한 전 수록곡을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는 것.

 

예은은 ‘Baby Don’t Play’와 ‘One Black Night’, ‘이 순간’을, 혜림은 ‘Candle(Feat.Paloalto)’과 ‘OPPA(오빠)’를, 선미는 ‘Rewind’과 ‘사랑이 떠날 때’를, 유빈은 ‘Loved’와 ‘John Doe’, ‘없어(GONE)’에서 각각 작사·작곡에 참여, ‘Back’에는 유빈과 혜림이 함께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8월 3일 정규 3집 앨범 ‘REBOOT’ 음원 공개 및 저녁 8시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