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K엔카, “검색어 검색하고 리조트 숙박권 받아가세요”

‘!중고차는 SK엔카 직영몰’ 검색어 입력한 참여자 중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김영록 기자 | 기사입력 2015/07/28 [10:35]
▲ SK엔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김영록 기자= SK C&C 엔카는 28일 ‘!중고차는 SK엔카 직영몰’ 검색어를 입력하면 리조트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에서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접속해 ‘!중고차는 SK엔카 직영몰’을 검색하고 좋아요를 클릭하면 응모할 수 있다.

 

좋아요를 클릭한 화면과 SK엔카 직영몰 모바일 홈페이지 첫 화면을 캡처해 SK엔카 직영몰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에 SK엔카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솔 오크밸리 리조트 숙박권(5명)과 ‘나의 PS 파트너’ 연극 티켓(40명, 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8일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아울러 좋아요 숫자의 끝자리가 26으로 끝나는 참여자에게는 엔젤리너스 커피 기프티콘(2000명)을 발송한다. 기프티콘은 평일은 오후 5시 30분까지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차주 월요일에 받을 수 있다.

 

숫자 26은 전국에 위치한 SK엔카 직영점의 수를 뜻한다. SK엔카 직영점은 수도권을 비롯해 대구, 대전, 광주, 부산, 전주 등 전국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26곳이 운영 중이다.

 

SK엔카 직영 관계자는 “중고차를 믿고 살 수 있는 SK엔카 직영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높이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SK엔카직영은 철저한 진단과 보증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살 수 있는 중고차를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엔카 직영은 전국 26개 직영점을 통해 연간 약 6만대의 중고차를 보증, 판매하는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 기업이다. 직영점에서 판매하는 중고차를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엔카 직영은 업계 최초로 자체 진단 시스템을 갖춘 중고차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지난해에는 일반 부품까지 최대 1년 보장받을 수 있는 보증서비스(EW)를 출시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ylkid@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