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웹, 피카온 ‘데빌에이지’ 채널링 오픈

캐시백+피카온 전용 선물패키지 전원 지급 이벤트

진범용 기자 | 기사입력 2015/07/20 [09:13]
▲ 미디어웹, 피카온 ‘데빌에이지’ 채널링 오픈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 미디어웹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팡게임의 Full 3D 고공전투 MMORPG ‘데빌에이지’를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데빌에이지’는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웹게임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고공전투 시스템과 레벨업을 진행하며 확인할 수 있는 고대신화의 스토리라인은 물론 ‘탑승’, ‘전투’ 등 두 가지 유형의 펫을 육성하면서 보다 화끈하고 강렬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카온은 ‘데빌에이지’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약관동의만 해도 300캐시백, 45레벨 달성시 전원 500캐시백과 더불어 ‘1.5배 경험치약’, ‘초급강화석’, ‘날개 진급부적’, ‘탈 것 진급부적’, ‘신기 진급부적’, ‘사례금’ 등이 포함된 피카온 유저 전용 선물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 박준범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카온 포털은 자체 퍼블리싱 타이틀인 변신초월 웹 3D MMORPG ‘화신’을 비롯해 이번에 오픈한 ‘데빌에이지’와 ‘무협온라인’, ‘EK온라인’, ‘이색’, ‘진삼국난무’, ‘전략영웅전’, ‘비상 온라인’, ‘미녀삼국지’, ‘다크에덴’, ‘불사조’, ‘파괴자’, ‘만세’, ‘검온라인’, ‘몬스터월드’, ‘시공전쟁’, ‘네임드’, ‘능력자X’, ‘라테일’, ‘날온라인’, ‘샷온라인’, ‘新풍운’ 등 40여 종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피카온 ‘데빌에이지’ 채널링 오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y7101@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