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 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븐일레븐, 여름철 고급 디저트 ‘허니레몬 마카롱 아이스크림’ 출시
레몬·꿀·마카롱·아이스크림 각각 장점 조화..20·30대 좋은 반응 기대
 
최광제 기자   기사입력  2015/06/18 [11:22]
▲ <세븐일레븐, 여름철 고급 디저트 ‘허니레몬 마카롱 아이스크림’ 출시>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최광제 기자= 세븐일레븐은 18일 신상품 허니레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의 허니레몬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여름철에 어울리는 상큼한 레몬향과 달콤한 꿀을 넣어 고급 디저트의 풍미를 더했으며, 마카롱의 쫀득함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마카롱 아이스크림 형태로 출시된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해 12월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딸기·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올해 들어 총 120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이로 인해 올해 세븐일레븐 상반기 아이스크림 매출 1위는 마카롱 아이스크림인 것으로 나타났다.

 

마카롱 아이스크림의 주 구매층은 디저트 문화에 익숙한 20·30대의 젊은 층으로,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무려 80.7%에 달할 정도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마카롱 아이스크림에 레몬과 꿀을 넣어 여름철 고급 디저트로 손색이 없도록 기획했다”며 “디저트 소비가 하나의 문화 코드로 자리 잡고 있는 점을 감안해 더욱 다양한 상품 출시를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chlrhkdwp@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06/18 [11:22]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