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엑소,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 출시 예정..신곡 4곡 추가!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05/28 [11:37]
▲ 엑소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 출시 예정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정규 2집 ‘EXODUS’로 가요계를 평정한 그룹 엑소가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러브 미 라잇)’을 오는 6월 3일 출시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은 엑소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10곡에 신곡 4곡을 추가 수록,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어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엑소는 서울에 이어 상하이, 타이페이, 방콕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The EXO’luXion’를 진행하는 만큼 리패키지 앨범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동시에 멋진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엑소는 앨범 ‘EXODUS’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CALL ME BABY’로 활동하며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95위에 올라 한국 남자 가수 사상 최고 순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아울러 엑소는 지상파와 케이블의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무려 18개의 트로피를 싹쓸이하는 등 초특급 글로벌 대세다운 맹활약을 펼친 만큼, 신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엑소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는 오는 6월 3일 전격 출시되며, 엑소는 30, 31일 양일간 중국 상하이 벤츠 아레나에서 ‘EXO PLANET #2–The EXO’luXion–in SHANGHAI’를 펼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