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수애 주지훈 연정훈 유인영 주연 수목드라마 ‘가면’, 첫방 시청률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05/28 [09:26]
▲ 수애 주지훈 연정훈 유인영 주연 수목드라마 ‘가면’<사진출처=SBS>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수애, 주지훈, 연정훈, 유인영 주연 SBS 새 수목드라마 ‘가면’의 시청률이 화제다.

 

28일 TNMS에 따르면, 지난 27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가면’의 시청률은 7.5%(전국, 가구 기준)로 동시간대 지상파 수목드라마 중 2위로 출발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가면’의 첫방 시청률은 전주에 종영한 SBS ‘냄새를 보는 소녀’의 마지막회(11.9%) 보다 4.4% 하락했으나, ‘냄새를 보는 소녀’의 첫회(5.6%) 보다는1.9% 상승한 수치다.

 

수목드라마 ‘가면’은 자신을 숨긴 채 가면을 쓰고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는 여자와 그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지켜주는 남자를 통해 진정한 인생 가치를 깨닫는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첫 방송에서는 변지숙(수애 분)이 서은하(수애 분)의 도플갱어로 생사에 갈림길에 선 모습이 전개됐다.

 

한편, 인기를 모았던 SBS ‘냄새를 보는 소녀’와 KBS2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연이어 종영하면서,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은 방송 3주차에 동시간대 지상파 드라마 1위로 올라섰다.

 

전주에 시작한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첫회 시청률(5.9%)보다도 0.3% 하락하면서 3위에 그쳤다.

 

이날 SBS 새 수목드라마 ‘가면’ 첫방 전국 기준 주 시청자 층은 여성40대(6.9%)가 가장 높고, 여성50대(6.4%), 여성20대 (4.1%) 순 이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