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무뢰한’ 박성웅, 전도연과 심상치 않은 케미 발산?..반전매력 과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05/27 [10:52]
▲ ‘무뢰한’ 박성웅 전도연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무뢰한’ 박성웅이 전도연과의 심상치 않은 케미를 뿜어내는 사진이 공개돼 반응이 뜨겁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어제(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영화 ‘무뢰한’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박성웅은 영화에 함께 출연한 배우 전도연과 함께 심상치 않은 케미를 발산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성웅은 ‘무뢰한’ 액션신 후 전도연의 옆에서 특유의 유쾌한 미소와 한 손으로 브이를 그리는가 하면, 함께 모니터링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박성웅은 한눈에 들어오는 우월한 기럭지에 블랙 자켓과 팬츠를 매치한 남다른 존재감에 장난끼 가득한 반전매력을 뽐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영화 ‘무뢰한’에서 ‘박준길’역을 맡은 박성웅은 사랑하는 여자 때문에 우발적인 살인을 저지른 인물로, 남성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표출하며 악역 그 이상의 입체감 있는 캐릭터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성웅, 남다른 기럭지에 독보적 존재감!”, “박성웅-전도연 케미에 무뢰한도 완전 기대돼요!”, “진짜 남자 박성웅의 뜨거운 느와르 멜로 무뢰한 명작일 듯!”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성웅이 ‘박준길’로 열연한 영화 ‘무뢰한’은 27일(오늘) 개봉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