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세빛섬 등장? ‘핫이슈’..기대감 급증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03/05 [13:48]

 

▲ 어벤져스2 세빛섬 <사진출처=‘어벤져스2’ 예고편 영상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어벤져스2 세빛섬”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예고편에 세빛섬이 등장해 화제다.

 

지난 2일(현지시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어벤져스2’의 3차 예고편 프리뷰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는 캡틴 아메리카가 한강변이 보이는 장소에서 한강과 세빛섬을 내려다 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어벤져스2’ 예고편에는 세빛섬 외에도 강남대로, 상암동디지털미디어시티 등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어벤져스2’ 제작팀은 지난해 4월 서울 마포대교, 상암동디지털미디어시티, 강남대로, 세빛섬, 경기도 의왕 등지에서 한국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어벤져스2’ 세빛섬 등장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세빛섬, 완전 기대돼”, “어벤져스2 세빛섬, 빨리 보고싶다”, “어벤져스2 세빛섬, 정말 자랑스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애런 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마크 러팔로, 수현 등이 출연하는 ‘어벤져스2’는 오는 4월 1일 북미 개봉 정이며, 5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에 등장한 세빛섬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인공섬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