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니코리아, 플래그십 워크맨 ‘NW-ZX2’ 출시

HRA 음원 지원 · 128GB 용량 · 강력 내장 배터리 탑재

김영록 기자 | 기사입력 2015/03/04 [17:34]

 

▲ 소니코리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김영록 기자= 소니코리아는 4일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HRA, 고해상도 오디오)를 지원하는 새로운 플래그십 워크맨 NW-ZX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HRA란 일반 CD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데이터를 지닌 음원으로 스튜디오 원음 급의 고해상도를 지니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NW-ZX2는 완벽에 가까운 궁극의 사운드 구현을 위해 소니의 최신 음향 기술을 집약해 개발됐다. S-MASTER HX 풀 디지털 앰프를 채택해 최대 192kHz/24bit의 리니어 PCM은 물론 5.6Mhz의 DSD 포맷도 지원한다.

 

아울러 저저항 구리 및 금도금을 사용하는 등 신호 처리의 효율성과 안정적인 전원공급을 위해 부품 선정부터 납땜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설계기술을 적용했다.

 

128GB 내장 메모리에 최대 128GB 확장 가능한 마이크로 SD 슬롯을 추가해 용량 문제를 없애고, HRA 음원을 33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는 강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NW-ZX2 출시를 기념해 3월 5일부터 11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단독으로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판매를 통해 NW-ZX2 단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30만 원 상당의 헤드폰 MDR-1A와 10만 원 상당의 전용 고급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kylkid@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