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모자의 달인' 제시카 H.o "팬들 위해 모자 만들어요"

차희연 기자 | 기사입력 2006/02/16 [14:20]

  


파워풀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대형신인 제시카 h.o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최근 예능프로그램 출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화제를 모은 제시카 h.o는 17살의 천진난만함과, 한국어 실력은 아직 부족하지만 소박하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다.

이에 제시카 h.o는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 등에 하루도 빠지지 않고 찾아와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작지만 정성이 가득 담긴 깜짝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데뷔 이후, 각종 방송 출연 무대에서 항상 착용하고 나와 10대팬들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는 수공예 모자를 자신이 직접 제작, 미니홈피에 이벤트를 통해 선물로 증정한다.


그녀가 착용하는 모자는 스타일리스트 팀이 매번 5~6시간 이상 큐빅 부착 등의 세심한 수작업을 거쳐 완성되고, 모자 원가만 20만원에 이르며 큐빅 등 부착물 가격까지 합하면 40만원대에 이르는 소장가치 만점의 애장품.

서툰 솜씨지만, 방송일정이 끝나는 늦은 밤에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일일이 직접 큐빅을 부착하는 제시카 h.o의 정성이 담겨 큰 의미를 지닌 선물이다.

한편 타이틀곡 'get up'에 이어, 후속곡 '1-2 step'의 안무 및 라이브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제시카 h.o는 다양한 매력과 색깔을 보여줄 후속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차희연 기자 enter@gonews.co.kr  

[제휴 : 고뉴스]

연예가지상중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