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윤진이 측, “전진과 열애설? 확인 결과 사실무근”..공식입장 전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4/10/21 [10:33]
▲ 윤진이 전진 열애설 해명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전진 트위터>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윤진이 측이 공식입장을 밝히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그룹 신화 멤버 전진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전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전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윤진이도 많이 당황해 하고 있는 상태다”고 밝혔다.
 
이어 윤진이 측은 “윤진이는 현재 친구들과 싱가포르 여행 중이다”며 “내일이나 모레 중 한국으로 돌아올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전진 측 역시 윤진이와 열애설을 부인하며 “전진은 현재 지인들과 베트남 여행 중이다”고 공식입장을 전달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윤진이와 전진이 올해 초 한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특히 윤진이와 전진의 싱가포르 동반 여행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진이 전진 열애설 해명에 대해 네티즌들은 “윤진이 전진 열애설 해명, 싱가포르와 베트남?”, “윤진이 전진 열애설 해명, 결국 헛소문이었나”, “윤진이 전진 열애설 해명, 이런 보도가 왜 나온거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진이는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안아림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였고, 전진은 내년 초 신화 활동을 준비 중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