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LGU+, 오늘부터 ‘갤럭시 노트4’ 예약가입 개시

‘삼성 기어 핏’ 및 대용량 배터리팩 제공 이벤트 진행

김여진 기자 | 기사입력 2014/09/18 [11:02]

 

 

▲   LG유플러스는 18일부터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4’의 예약가입을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한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김여진 기자=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4’를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가입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이번 예약가입은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이날부터 25일까지 신청받으며 개통은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예약가입 ‘갤럭시 노트4’ 제공 색상은 화이트, 블랙 색상이고 가격은 90만원 중반 수준으로 예상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4 신규 출시를 기념해 예약 가입 고객 전원에게 심박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스마트 웨어러블 디바이스 ‘삼성 기어 핏’과 대용량 배터리팩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삼성 갤럭시 노트4는 손글씨로 사진을 꾸밀 수 있는 ‘포토 노트’ 등 S-Pen을 이용한 다양한 기능과 5.7형 QHD 슈퍼아몰레드, 1천 6백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한 최신 스마트폰이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 김현성 팀장은 “갤럭시 노트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기어 핏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번 예약가입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kimyj506@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