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더킹 투하츠’ 이성민, 왕 자태..“강렬한 카리스마! 기대되네~”

‘더킹 투하츠’ 통해 이성민 왕 변신 모습 공개 예정, 네티즌들 관심 ‘급증’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2/03/12 [15:01]
[브레이크뉴스=박동제 기자] 배우 이성민이 권위 있고 근엄한 ‘대한민국 왕의 자태’를 공개했다.
 
이성민은 ‘해를 품은 달’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에서 ‘입헌군주제’라는 설정 하에 대한민국 제 3대 국왕 이재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성민 왕 / 사진출처=김종학프로덕션>

 
이성민은 1회 방송 분부터 번쩍번쩍 화려하면서도 위엄이 느껴지는 왕복을 갖춰 입고, 강렬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등장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이성민은 조선시대부터 왕의 곤룡포 색깔이었던 붉은색 바탕에 황금색으로 수가 놓아진 왕복을 입고, 왕의 권위를 드러내는 휘장을 한 채 대한민국 왕으로써의 위용을 선보이게 된 상황인 것.
 
왕복의 목 부위 깃과 앞면 전체에는 대한제국 때부터 황실의 상징이었던 오얏꽃 문양을 황금색 자수로 놓았으며, 어깨에는 찬란한 견장을 덧붙여 존귀한 왕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이성민은 국민들의 절대적 지지와 사랑을 받는 완벽한 왕답게 자애로운 표정과 온화와 미소를 만연에 지으며 대한민국 국왕으로써의 믿음직한 면모를 보여주게 될 예정이며, 단지 왕복을 갖춰 입었을 뿐인데도 좌중을 압도시키는 강한 카리스마를 내뿜어내는 이성민의 모습에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더킹 투하츠’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이성민은 존귀함과 화려함이 버무려진 왕복으로 근엄한 대한민국 국왕이미지를 완성해냈다”며 “카리스마가 넘치는 대한민국 국왕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왕복을 제작하는 데 있어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성민의 모습을 통해 설정상이지만 대한민국 3대 국왕의 위엄있는 모습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민 왕 변신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성민 왕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성민 왕 포스 물씬”, “이성민 왕 완전 근엄해 보인다”, “이성민 왕 연기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더킹 투하츠’는 MBC ‘베토벤 바이러스’를 통해 호평을 받았던 이재규 PD와 홍진아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라는 독특한 가상 설정 아래, 우여곡절 끝에 사랑에 빠지게 된 북한 특수부대 교관 김항아(하지원)와 천방지축 안하무인 ‘남한 왕자’ 이재하(이승기)가 서로에 대한 편견과 주변에서 펼쳐지는 방해를 딛고 사랑을 완성해나가는 휴먼 멜로 블랙 코미디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