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Love’, 포털사이트 점령… ‘올킬’ 시동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0/05/19 [19:40]
19일 음원과 앨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씨엔블루(cnblue)가 네이버.다음 포털사이트에서 ‘씨엔블루’, ‘씨엔블루 love’등으로 1위를 달리고 있어 기분 좋은 출발을 하고 있다.
 
또한, 19일 현재 한터 실시간 음반차트 1위를 하고 있어 당분간 씨에블루 블루돌풍이 이어질 전망이다.
 

 
앨범 공개 후 노래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 노래 너무 좋다”, “실력과 외모를 모두 갖춘 밴드다”,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다. tv에서 빨리 보고 싶다”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어 지난 첫 번째 미니앨범인 ‘bluetory’의 온·오프라인에서 보여 준 ‘올킬’이 다시 한번 재연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blue love’는 모두 6곡이 수록됐으며 ‘사랑’을 일관된 테마로 음반을 관통하고 있다. 그 중 타이틀곡 ‘love’(러브)는 셔플리듬의 모던록으로 어쿠스틱 기타사운드와 일렉기타 사운드가 잘 조화되어 시원하고 그루브한 매력을 준다. 또한, 2절에 메탈풍으로 바뀌는 부분에서는 정용화의 파워풀한 랩이 색다른 느낌을 전해주며, 가요계에서는 씨엔블루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이라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밖에 이번 앨범에는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선공개 된 ‘사랑빛’을 비롯해 정용화의 또 다른 자작곡 ‘타투’(tattoo), 드러머 민혁의 유려한 노랫말이 돋보이는 ‘sweet holiday’ 등 다양한 곡이 수록돼 있다. 팬들을 위해 특별히 수록한 트랙으로는 씨엔블루의 일본 첫 인디음반 수록록 ‘let's go crazy’의 영어버전 곡이 담겼다.
 
씨엔블루는 2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 ‘뮤직뱅크’, 22일 mbc ‘음악중심’, 23일 sbs’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신성아 기자 mistery37@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