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월드컵은 핫썬치킨에서...성공 치킨 창업 설명회 개최

오는 13일, 15일 홍대 직영점에서 실시

이 준 기자 | 기사입력 2010/05/12 [00:34]
▲ 핫썬치킨 강남 본점.     © 이 준 기자

2010 남아공월드컵을 맞이해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핫썬치킨(대표 김동진, www.hotsun.co.kr)이 5월 13일(목) 오후 3시 홍대 직영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최근 김현중과 재계약을 실시한 핫썬치킨은 월드컵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 가맹점들에게 작년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나눠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6월에는 그동안 타 치킨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함도 보여줄 전망이라 예비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핫썬치킨의 차별화된 본사 시스템과 창업성공 노하우, 실제 성공 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전 조리과정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매장 견학과 모든 메뉴를 시식하는 시식회도 마련된다.
 
또한, 예비 창업주를 위해 핫썬 본사에서 직접 메뉴 조리, 서비스, 마케팅, 홍보 등의 교육과 직영점에서 창업체험을 통해 조리와 고객응대, 매출정리 등의 주방과 홀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핫썬치킨은 현재 4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3년 연속 120%이상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2009년 고객이 선정한 구운 치킨 브랜드파워 1위, 마케팅성과, 고객만족도, 고객선호도 1위 ‘201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지식경제부, 교육과학기술부, 환경부에서 후원하는 외식프랜차이즈 부분 ‘미래선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 핫썬치킨 전속모델 톱스타 김현중.     © 이 준 기자

핫썬치킨은 유동인구가 많은 상업 지역의 중대형 홀 매장과 거주자 밀집 지역인 소형 배달형 매장으로 점포 이원화를 꾀할 수 있어 맞춤 창업이 가능하다.
 
기름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 그릴 하나면 모든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운영 유지비가 적게 든다는 장점이 있다.

 
모든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119시스템과 클리닉 시스템도 운영해 원활한 가맹점 운영과 매출 향상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핫썬치킨의 창업 비용은 66㎡(20평 기준)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100만원, 주방기기 1,980만원, 주방 및 홀 용품 450만원, 인테리어 2,800만원(평당 140만원), 계약 이행 보증금 200만원 등 점포비를 제외하고 6,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
 
한편, 핫썬치킨은 오는 5월 15일(토) 오후 2시 홍대 직영점에서 창업을 희망하지만 평일에 시간을 낼 수 없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주말을 활용하여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는 특별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핫썬치킨> 사업설명회
◈ 일시: 5월 13일(목) 오후3시, 15일(토) 오후2시
◈ 장소: 핫썬치킨 홍익대 직영점
◈ 홈페이지: www.hotsun.co.kr

온라인 신청 바로가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