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용화 속한 CNBLUE, 멤버별 티저영상 6일 공개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0/01/05 [14:44]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강신우 역과 예능 프로 mc를 맡으며 일약 스타로 떠오른 정용화가 속한 cnblue(씨엔블루)가 멤버별 티저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쇼케이스 이벤트로 또 한번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cnblue는 정용화가 속한 그룹 멤버로 밝혀짐과 동시에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cnblue 및 각 멤버별 이름들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본에서 2장의 싱글앨범을 내며 길거리 공연 및 라이브공연으로 실력을 쌓아 온 cnblue는 멤버 정용화의 인기와 더불어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지만 일본에서의 인디즈 활동으로 인해 cnblue의 프로필 및 많은 정보를 얻지 못한 팬들은 국내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다.
 
6일 오전 cnblue 홈페이지 및 엠넷에 첫 공개되는 티저는 blue의 각 스펠링에 맞게 뜻이 담긴 영상이 보여지며, 이틀에 한번씩 각 멤버들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영상과 함께 한 곡을 4가지 버전으로 만들어 멤버별 이미지에 맞게 제작하였다.
 
지난 24일에는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쓰일 공연장면에 팬들을 초청해 이들의 음악을 선보인 바 있으며, 오는 14일에 열릴 쇼케이스에는 가요계 관계자 및 200명의 팬들을 초청하는 등 팬들과의 두 번째 만남을 기획하고 있다.
 
6일 오전 티저 공개와 더불어 엠넷에서 단독으로 진행될 이번 쇼케이스 이벤트에는 각 멤버들의 티저영상과 더불어 처음으로 사진도 공개할 예정이다.
 
데뷔 일이 가까워지면서 각 멤버들은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정용화 또한 바쁜 스케줄을 쪼개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cnblue로 인해 가요계에 또 한번 주목할 만한 신인밴드가 나타나게 되어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