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 KT 에버 ‘러브 쉐이크’ 모델로 발탁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09/12/17 [14:26]
‘新 한류스타’ 임주환이 핸드폰 브랜드 kt-에버(ever)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러브 쉐이크’의 모델로 전속 계약 체결,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 ‘탐나는 도다’, ‘꽃보다 남자’ 등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 임주환은 현 광고계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배우다”고 전했다.
 


 
이어 “임주환 특유의 트렌디 하면서도 럭셔리한 이미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사용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의 특징을 가장 잘 살려내며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는 한편 매출 신장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는 기대를 덧붙였다.
 
임주환은 이달 초 호주의 시드니에서 현지 로케 등 로 국내외를 오가며 진행된 tv-cf 촬영을 각종 프로모션과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등 핸드폰 브랜드 에버(ever)의 새 얼굴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임주환은 최근 국내에서의 높은 인기는 물론 약 1600여명 가량이 모인 가운데 일본 현지에서 진행된 드라마 ‘탐나는 도다’ 프로모션 겸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해외에서도 주가를 올리며 새로운 한류스타로서 각광 받고 있다. 그는 기존 활동중인 광고에 이어 톱스타의 전유물로 알려진 핸드폰 광고까지 섭렵하며 명실상부 cf시장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임주환의 신선하고 스마트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kt-에버(ever)의 신제품 ‘러브쉐이크’ tv-cf 영상은 오는 20일부터 각 방송사를 통해 ‘온 에어’ 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