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씨엘·공민지, ‘플리즈 돈고’ 실시간차트 1위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09/11/20 [18:20]
2ne1 막내 씨엘(cl)과 공민지가 박봄을 제치고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가 20일 오후 3시에 집계한 몽키3 실시간차트에 따르면 씨엘과 공민지의 듀엣곡 ‘플리즈 돈고(please don't go)’가 박봄의 ‘유 앤 아이’(you and i)’를 제치고 1위에 랭크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2ne1 산다라박 ‘키스(kiss)’와 박봄의 ‘유 앤 아이’(you and i)’에 이어 씨엘과 공민지의 ‘플리즈 돈고(please don't go)’까지 2ne1은 발표하는 곡마다 실시간차트 1위를 휩쓸며 초대박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플리즈 돈고(please don't go)’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몽키3 앨범 게시판을 통해 네티즌들은 “역시 2ne1은 실망시키지 않는다”, “막내들이 두 언니 못지 않다”, “빨리 무대에서 보고 싶다”라는 등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몽키3 음원사업부 이정규 팀장은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씨엘과 공민지의 강한 랩이 가미돼 색다른 느낌을 주는 힙합 곡이라 반응이 뜨거운 것 같다”고 인기 이유를 분석했다. 
 
박봄의 인기 행진을 팀 막내인 씨엘과 공민지가 제동을 걸면서 그룹 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팀 내 경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봄의 ‘유 앤 아이’(you and i)’와 씨엘, 공민지의 ‘플리즈 돈고(please don't go)’를 몽키3(www.monkey3.co.kr)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