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유닉스헤어, 이미용 프랜차이즈 판촉활동 본격화

박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09/08/11 [15:43]
유닉스헤어(대표 이충구)가 전문가 시장 확대를 위한 헤어살롱 프랜차이즈 판촉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타일 전문 대표기업 유닉스헤어가 선정한 추천 헤어샵’이라는 테마아래, 글로벌 헤어살롱 프랜차이즈인 ‘토니앤가이’ 5개 지점(청담점, 잠실점, 동부이촌동점, 목동점, 수지점)에서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에 걸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슈퍼모델 이성경은 각 지점을 방문, 자사의 전문가용 헤어제품인 ‘유닉스 프로큐(pro-q)'를 소개하며 ‘슈퍼모델 이성경이 추천하는 헤어샵’을 인증하는 스티커를 부착했다. 제2회 아시아태평양 슈퍼모델선발대회에서 ‘유닉스 헤어 뉴스타일상’을 수상한 이성경은 지난 7월30일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진 후, 이번 판촉활동을 통해 ‘유닉스헤어 프로큐(pro-q)홍보대사’로써의 첫 공식 발걸음을 내디뎠다.
 
▲ 잠실점 어유림 점장과 슈퍼모델 이성경.     © 브레이크뉴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된 ‘유닉스 프로큐(pro-q: 모델명 uci-2800p, uci-2800b, uci-2943(캐럿) 총3종)’은 대표적인 전문가용 헤어 고데기로, 핑크, 보라, 블랙의 세 가지 컬러와 외관을 도장 처리한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먼저 눈길을 끈다.
 
특히 발열판 표면의 세라믹 코팅으로 원적외선을 발생하며 나노다이아몬드 코팅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또, 퀵히팅 기능으로 머리결 손상을 방지해 반짝이는 건강한 머리결을 완성시켜준다. 그 외에도 무빙발열판 적용으로 시술시 뜯김 없이 부드럽게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보다 숙련된 손길을 원하는 사용자의 니즈에 완벽히 부합하는 고기능 제품이다.
 
유닉스 전자 박인성 사장은 “유닉스헤어는 품질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제품을 통해 소비자 및 전문가 시장에서의 브랜드 충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최근 2009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공식 주최 등 ‘no.1 스타일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주연 기자 100377@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