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병원들 의료인력 채용 잇따라

배성원 | 기사입력 2009/07/11 [10:20]
의료계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11일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고려대학교의료원, 건양대학교병원, 영남대학교의료원 등이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건양대학교병원(www.kyuh.co.kr)이 종합건강증진센터에서 근무할 간호사 및 간호보조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홈페이지나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8일까지 방문이나 우편제출하면 된다. 영상의학과 전문의, 치과의사(구강검진)도 15일까지 모집한다.
 
▒ 고려대학교의료원(www.kumc.or.kr)이 2009년 하반기 신규 임상교수를 초빙한다. 응시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6일까지 의료원 인사팀에 제출하면 된다.
 
▒ 국립암센터(www.ncc.re.kr)가 전임의를 모집한다. 초빙분야는 내과, 진단검사의학과, 정신과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4일까지 우편 및 방문제출하면 된다.
 
▒ 영남대학교의료원(http://yumc.ac.kr)이 약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6일까지 병원 약제부로 제출하면 된다.
 
▒ 용인 소재의 와이즈병원(www.wisehospital.co.kr)이 정형외과 전문의를 초빙한다. 이력서는 15일까지 이메일(jung824@hanmail.net)이나 방문제출하면 된다.
 
▒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www.cmcujb.or.kr )이 권역응급의료센터 외과 임상강사를 채용한다. 입사지원서는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3일까지 우편 및 방문제출하면 된다.
 
▒ 삼진제약(www.samjinpharm.co.kr)이 개발부문 신입약사를 모집한다. 1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내 "채용정보"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등록 및 지원신청)하거나 회사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 대한생명(www.korealife.com)이 간호사 및 임상병리사를 모집한다. 12일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www. netcruit.co.kr)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밖에도 21c한일병원(경남, 원무행정/청구), 현대유비스병원(인천, 내과전문의), 로하스가정의학과의원(서울, 간호조무사/간호사), 아카시아치과(서울, 치과의사) 등이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기타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컬잡 홈페이지(www.medicaljob.co.kr)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