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코요태-샤이니-VOS 컴백무대 ‘풍성’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09/06/05 [17:49]
6월 5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혼성그룹 코요태, 샤이니, vos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먼저, 혼성그룹 코요태가 3년 만에 정규 앨범 '점핑'을 들고 가요계로 돌아왔다.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복무중인 김종민을 제외하고 신지와 빽가 두 명만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3년 만에 내놓은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넌센스'는  김도훈과 김세진의 공동 작곡한 하우스 리듬의 댄스곡으로 신나는 비트와 대비되는 슬픈 가사가 인상적이다.
 

 
누나들의 로망 꽃미남 아이돌그룹 샤이니가 두 번째 미니앨범 '로미오'를 들고 화려하게 컴백했다. 샤이니는 이날 '니가 맘에 들어'와 '줄리엣'을 연이어 부를 예정이다.
 
남성 3인조 그룹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가 1년의 공백을 깨고 27일 3.5집 '루틴 프리(routine free)'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큰일이다'는 미디어템포의 곡으로 그간 선보인 음악과는 다른 노래를 선보인다.
 
한편, '뮤직뱅크' 6월 5일 출연자로는 슈퍼주니어, 이정현, 이승철, 전진, 채연, iu(아이유), 애프터스쿨, 일락(feat.brand new day 채린), gavy nj(희영) with 장혜진, 태군, 씨야&다비치&지연, 유승찬, 박현빈, 김종욱(feat.다비치 민경), 나윤권, 삼총사, 한유나, rani 등. 방송은 오후 6시 40분.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