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링크프라이스, 블로거를 위한 '배너 달기 이벤트' 시작

조신영 기자 | 기사입력 2009/06/03 [10:49]
온라인 제휴마케팅 대행사 링크프라이스(대표 박진영)가 블로그를 위한 새로운 수익모델로 '배너 달기 이벤트'를 6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배너달기 이벤트는 티스토리,이글루스 등 블로그 운영자가 링크프라이스의 광고주로 등록된 온라인 업체들의 배너를 가져가서 본인 블로그에 일정 기간 동안 달아두면 링크프라이스가 확인 후 무조건 1천원~5천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아이스타일24(대표 박정운)는 본인 블로그에 배너를 게재한 선착순 100 명에게 현금 5천원을 지급하고, 하프클럽(대표 최형석)은 블로그에 배너를 단 선착순 500 명에게 현금 2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주)트라이시클이 운영하는 아이하우스와 오가게는 자사 배너를 게재한 모든 블로그 운영자에게 1천원씩을 지급한다.
 
lg패션이 운영하는 lg패션샵과 썸씽엘스도 링크프라이스 제휴마케팅을 시작하면서 자사 배너를 달아준 블로거 50명에게 각각 5천원씩 지급키로 했다.
 
링크프라이스의 박윤봉 전무는 "기존의 온라인 제휴마케팅이 상품 판매가 되었을 경우에만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이다 보니 방문수가 많은 파워 블로거 등은 배너 노출만 해주고 댓가를 받지 못하는 경우도 간혹 있다"며 "금번 배너달기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광고주의 브랜딩 광고를 블로그 운영자들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부분을 확인하고 블로거를 위한 수익모델로서 새로운 개념의 광고형태가 자리잡을 수 있게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배너달기 이벤트에 참여코저 하는 블로그 운영자는 링크프라이스 홈페이지(www.linkprice.com) 에서 어필리에이트로 로그인 한 후 원하는 업체의 배너를 골라 게재하고, 사이트에 간단한 참여 메일을 남기면 된다.

조신영 기자 pressman.cho@gmail.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