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3+창업투데이, 오는 28일 ‘창업전략 세미나’ 개최

브레이크뉴스 | 기사입력 2009/04/27 [13:13]
3+창업투데이와 sk그룹 모네타가 예비창업자들의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자 오는 4월 28일(화)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3+창업투데이 내 비전홀에서 ‘업종별 성공창업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gk place 델리앤젤라또(www.gelato1905.co.kr) 김창화 대표의 ‘멀티카페개념의 정통아이스크림 전문점’ 성공창업전략 △㈜해리코리아 비어캐빈(www.harrykorea.co.kr) 김양윤 상무의 ‘독점적 차별화 요소를 갖춘 맥주전문점’ 성공창업전략 △㈜다산f&g 플젠(www.plzen.co.kr) 김경섭 팀장의 ‘크림생맥주라는 차별화요소를 갖춘 생맥주전문점’ 성공창업전략 순으로 한 시간씩 진행된다.  

이날 참가자 전원에게는 가맹본부 정보공개서 및 무료 창업컨설팅 쿠폰, 3+창업투데이 정기간행물 6개월간 무료구독권을 증정하고, 참가자 중 업소탐방 신청자에게는 무료시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업자금대출을 알선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3+창업투데이 김경창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업종별 프랜차이즈 시장 동향 및 전망, 업종별 창업 전략을 전달함으로써 창업을 계획 중이거나 준비중인 예비창업자 및 업종전환희망자들에게 업종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비는 없으나 선착순 30명에 한해 참가 가능하므로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홈페이지: www.3fcall.com
문의전화: ☎ 1600-77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