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신곡 제목은 ‘Dynamite’..21일 전 세계 동시 발매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8/03 [09:33]

▲ 방탄소년단(BTS), 신곡 제목은 ‘Dynamite’ <사진출처=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오는 21일 발표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의 제목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3일 공식 SNS에 'Dynamite'라고 적힌 새로운 로고를 올렸다. 'Dynamite'는 오는 21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되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제목이다. 방탄소년단은 SNS 프로필 배경도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Dynamite' 로고로 교체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달 27일 새 싱글 발매 계획을 알린 후 처음 공개하는 공식 콘텐츠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네이버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아미(ARMY) 여러분들을 위해 8월 21일 싱글 음원을 공개한다"며 "굉장히 신나고, 이전에 발표했던 'MIC Drop'이나 피처링에 참여했던 'Waste It On Me'와 같은 영어 곡"이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기인데, 팬분들께 활력을 드리고 싶었다.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에 저희에게도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했고, 신선한 시도이자 도전이 될 것 같다. 하루빨리 여러분과 함께 이 노래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월 발표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으로 대한민국 공인 음악차트 가온차트의 '2020 상반기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으며, 426만 장의 판매량으로 쿼드러플 밀리언(Quadruple Million) 인증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월 14일 개최한 실시간 온라인 공연 '방방콘 The Live'의 최고 동시 접속자 수 75만 6600여 명을 기록해 '최다 시청자가 본 라이브 스트리밍 음악 콘서트'라는 기네스 세계 신기록을 달성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