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인혜, ‘부부의 세계’ 후속작 ‘우아한 친구들’ 출연 확정..맡은 역할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8 [17:56]

▲ 배우 이인혜 <사진출처=스타잇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이인혜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부부의 세계’ 후속작인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 앤 뉴·제이씨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또 오해영’, ‘뷰티인사이드’를 연출한 송현욱 감독과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정석용, 이인혜, 김원해, 김지영 등 연기파 배우들의 탄탄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인혜는 20년지기 절친 5인방 부부 중 가장 어린 아내 ‘유은실’ 역을 맡아 귀여움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극 중 남편인 박춘복(정석용 분)과 발랄하고 귀여운 부부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극중 은실은 첫눈에 남편에게 반해 먼저 프로포즈를 주도할 만큼, 남편바라기이자 12살 연하인 애교만점 아내로 등장해 기대를 더한다.

 

이인혜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인혜가 드라마를 위해 헤어스타일 변신에서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르를 가리지 않는 깊이 있는 감정표현과 개성 있는 모습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이인혜는 교수로도 활동 중에 있으며, 최근 교원 업적을 인정받아 부산시장상을 수상, 엄친 딸의 면모를 과시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인혜가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은 오는 7월 10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