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 양주시지도자협의회, 코로나19 방역 봉사단 발대식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7 [21:07]

▲ 조학수 부시장 새마을운동 양주지도자협의회 코로나19 방역 봉사단 발대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새마을운동 양주시지도자협의회 코로나19 방역봉사단 양주역앞 버스정류소 방역 소독 모습(사진제공=양주시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새마을운동 양주시지도자협의회(회장 마현중)는 지난 26일 양주농협 본점에서 코로나19 유입 차단을 위한 방역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조학수 양주부시장을 비롯해 김용춘 새마을운동 양주시지회장, 회원 등 40여명이 참여했으며 발대식 이후 시민들의 이용이 많은 양주역, 덕계역, 덕정역 등 관내 전철 역사 3개소를 방문 대대적인 방역 소독을 실시했다.

 

협의회는 코로나19 사태가 종료될 때까지 매주 2회에 걸쳐 시민들의 왕래가 잦은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방역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마현중 회장은 “시민들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조학수 부시장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 지역사회 방역을 위해 적극 나서주셔서 감사하다”며 “코로나 19 유입 차단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는 만큼 시민들께서는 예방행동수칙을 준수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C)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