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 패션의 완성은 얼굴..물오른 미모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17:07]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 미모 화제 <사진출처=설인아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전개가 거듭될수록 드러나는 설인아의 미모가 화제다.

 

배우 설인아는 지난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아 덕분에 수많은 경험을 해보고 옷도 입어보고”라는 글과 함께 유도복을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유도복을 입은 채 연습에 한창이다. 촬영 스태프에게 유도 자세에 대한 조언을 듣고,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드라마 현장 속 김청아의 모습을 새롭게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김청아 순경으로 경찰제복을 입은 모습부터 유도복을 입은 모습까지, 설인아는 극중 캐릭터 김청아를 연기하며 어떤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패완얼’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데뷔 후 각종 드라마와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설인아는 KBS 2TV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여주인공으로 드라마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또한 설인아는 지난해 말 ‘2019 KBS 연기대상’에서 장편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며, 대세 배우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