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프로듀스48’·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 높은엔터와 전속계약..조여정과 한솥밥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7/16 [14:30]

▲ ‘프로듀스48’·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 높은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이 높은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16일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가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넘치는 끼와 성장 잠재력을 보여준 이가은과 한 식구가되어 기쁘다. 이가은은 어떤 분야에서도 빛날 다재다능함을 지닌 아티스트 이가은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할 것.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2년 애프터싱글 싱글 앨범 ‘FLASHBACK’을 통해 가요계에 첫발을내딛은 이가은은 ‘첫사랑’, ‘일주일’등 가수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이후 약 5년간 공백기간을 가진 이가은은 ‘프로듀스48’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가은은 포기하지않은 끈기와 열정으로 안방극장에 진심을 전한 것.

 

이가은은 “새로운 출발을 높은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묵묵히 응원 보내주신 팬분들께 늘 감사하고 좋은 소식 전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 보내준 사랑 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가은과 계약을 체결한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강성연, 송옥숙, 심이영, 엄현경, 윤서현, 전성우, 조여정 등이 소속돼 있는 매니지먼트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