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즈원(IZ*ONE) 미야와키 사쿠라, 근황 셀카로 뽐낸 독보적인 미모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6/20 [17:23]

▲ 아이즈원(IZ*ONE) 미야와키 사쿠라, 근황 셀카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가 근황 셀카를 통해 독보적인 미모를 뽐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20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처음 가본 태국. 태국의 위즈원과 만나서 기뻤어요. 또 만나러 갈 거니까 기다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근황 사진 속 미야와키 사쿠라는 순백의 플라워 무늬 레이스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채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특히 미야와키 사쿠라는 어떤 각도에도 굴욕없는 퍼펙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 아이즈원(IZ*ONE) 태국 콘서트 <사진출처=오프더레코드>     © 브레이크뉴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16일 태국 방콕 MCC HALL, THE MALL BANGKAPI에서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BANGKOK’을 개최하고 현지 관객들과 만났다.

 

국내에 이어 첫 해외 콘서트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아이즈원은 오는 29일 대만 타이페이, 7월 13일 홍콩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후에는 일본 마쿠하리 멧세, 고베 월드 기념홀, 후쿠오카 마린멧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4곳에서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