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민정, 방탄소년단 모자 선물 논란에 “홍보 아냐..심려끼쳐 진심으로 죄송”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9 [17:31]

▲ 서민정, 방탄소년단 모자 선물 홍보 논란 <사진출처=서민정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방송인 서민정이 지인의 업체를 홍보하기 위해 그룹 방탄소년단에게 모자를 선물했다는 논란을 빚은 가운데, 사과 글을 게재했다.

 

서민정은 앞서 지난 12일 방탄소년단이 게스트로 출연한 미국 인터넷 라디오 ‘SiriusXM’ 생방송에 함께 했고, 이날 서민정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 비니 모자를 선물했다.

 

이날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서민정이 선물한 모자를 직접 착용하고 방송에 임했고, 이후 서민정의 지인이 SNS에 방탄소년단이 모자를 쓰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방탄소년단을 이용해 지인 업체의 모자를 홍보하려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에 휩싸였다.

 

방탄소년단 모자 선물 홍보 논란에 서민정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서민정은 “저 혼자만의 일이었다면 바로 답해드리고 싶었는데 방송 중의 일이라 더 신중하게 확인해보고 말씀드리려 했고, 라디오 프로그램 담당 피디님께서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해명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해서 오해가 해소되기를 기다리며 늦어지게 됐다. 정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서민정은 “선물을 전달하게 된 경위는 담당 프로듀서분께서 프로그램 분위기를 좋게 하기 위해 다른 아티스트분들이 올 때도 프로그램의 일부분으로 선물을 나눠드렸다고 해서 지인분과 담당피디님이 상의한 후, 저와 지인은 아이디어를 내고 미리 만들어진 선물을 드리는 게 아니라 방탄소년단 분들만을 위한 비니도 생각하고 이니셜도 넣자고 한 후 제작 주문했다”고 설명했다.

 

또 서민정은 “방송이 끝나고 저와 지인이 방탄소년단분들을 만난 반가움으로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지만, 그 후에 오해가 생기고 방탄소년단분들께도 피해가 되고싶지 않아서 지인에게 게시글을 내려달라고 했다”며 “지인의 제품을 홍보하고 돈을 번다는 일은 저에겐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고, 당연히 사실도 아니다. 정말 환영하고 축하하는 마음 밖에는 없었는데 오해가 있으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제가 그자리에 가지 않았더라면 더 좋았을걸하는 마음마저 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서민정은 “이 일로 방탄소년단 분들을 언급하게 되서 멤버분들께도 팬분들께도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 크다. 그래서 미뤄왔지만 오해를 풀고싶어서 이렇게 용기내서 글을 남긴다”며 “앞으로도 방탄소년단 분들이 팬분들과 함께 많은 사랑 받기를 조용히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민정은 논란이 불거진 후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과 글을 삭제했다.

 

-다음은 서민정 방탄소년단 모자 선물 홍보 논란 사과 글 전문. 

 

안녕하세요 서민정입니다.

 

우선 제가 해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저 혼자만의 일이었다면 바로 답해드리고 싶었는데 방송 중의 일이라 더 신중하게 확인해보고 말씀드리려 했고 라디오 프로그램 담당 피디님께서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해명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오해가 해소되기를 기다리며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는 작년 가을 케이팝을 소개하는 데모 테이프를 몇차례 녹음했던 인연으로 라디오 방송국 피디님께서 이번에 방탄소년단 분들이 라디오에 첫 출연하는데 와서 환영해주면 어떻겠냐고 하셨습니다. 처음엔 귀중한 시간을 뺏고 싶지 않다고 고사했지만 시간이 허락되면 방송국에서 컨펌받은 질문 한 개 정도만 하면 되니까 함께 할 수 있냐고 하셔서 어떤 저의 이익도 생각하지 않고 한국음악이 세계에서 사랑받는 게 기쁜 맘으로 좋은 맘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저의 지인은 제가 초대한 게 절대 아닙니다. 저는 그런 위치가 아닙니다. 지인이 라디오 관계자라서 지인이 이번에 방탄소년단 분들을 모시고 싶어서 방송국에 제안했고 그 후 저의 지인은 프로그램으로부터 초대받아 오게 된 겁니다.

 

선물을 전달하게 된 경위는 담당 프로듀서분께서는 프로그램 분위기를 좋게 하기 위해 다른 아티스트분들이 올 때도 프로그램의 일부분으로 선물을 나눠드렸다고 해서 지인분과 담당피디님이 상의한 후 저와 지인은 아이디어를 내고 미리 만들어진 선물을 드리는 게 아니라 방탄소년단 분들만을 위한 비니도 생각하고 이니셜도 넣자고 한 후 제작 주문했습니다.

 

방송 당일날 피디님께서 웰컴 선물이라 초반에 드리라고 하셨고 디제이분께서 내가 사인을 줄 테니 그때 선물을 나눠주라고 하셨고 저는 그렇게 했습니다. 이후 방송이 끝나고 저와 지인이 방탄소년단분들을 만난 반가움으로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지만 그 후에 오해가 생기고 방탄소년단분들께도 피해가 되고싶지않아서 지인에게 게시글을 내려달라고 하였습니다.

 

제가 지인의 제품을 홍보하고 돈을 번다는 일은 저에겐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고 당연히 사실도 아닙니다. 정말 환영하고 축하하는 마음 밖에는 없었는데 오해가 있으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제가 그자리에 가지 않았더라면 더 좋았을걸하는 마음마저 듭니다.

 

논란이 되고 나서 다시한번 확인하려고 프로그램 담당 피디님과 방탄소년단 매니지먼트에 전화를 드렸는데 전달된 선물이 시제품이 아니고 홍보성이 아니라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셔서 혹시라도 제가 나서는게 방탄소년단이나 라디오 방송국에 피해가 갈까봐 따로 해명을 드리지 못했습니다.

 

또한 이 일로 방탄소년단분들을 언급하게 되서 멤버분들께도 팬분들께도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그래서 미뤄왔지만 오해를 풀고싶어서 이렇게 용기내서 글을 남깁니다.

 

앞으로도 방탄소년단분들이 팬분들과 함께 많은 사랑 받으시기를 조용히 응원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