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화보]‘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스태프들 감탄 자아낸 우아한 매력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3/21 [09:01]

▲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화보 <사진출처=아레나 옴므 플러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최근 종영한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완벽주의자 편집장을 연기하며 ‘달콤’하고 ‘심쿵’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이종석이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를 통해 우아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캘리포니아 주택가의 모던하고 우아한 느낌, 해변가의 자유롭고 신선한 느낌에서 영감을 받은 2019 봄/여름 시즌 휴고보스 컬렉션과 함께, 따스한 빛과 바람, 부드러운 색채를 주제로 진행됐다.

 

휴고보스의 고급스럽고 차분한 색감, 우아하고 깨끗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의상들은 유난히 길고 곧은 팔다리를 지닌 이종석에게 완벽하게 맞아떨어졌다. 이종석은 포토그래퍼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전직 모델의 내공을 펼쳐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촬영 비하인드와 삼십 대 남자 이종석의 고민을 터놓는 시간을 가졌다. 이종석의 청아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이종석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이다. 이종석은 병무청에서 지정한 장소에서 대체복무를 한 뒤, 이후 병무청이 정해주는 시점에 맞춰 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 훈련을 받게 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