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10살 연하 ‘의사계의 김태희’ 민혜연 원장과 열애..“알아가는 단계”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1/13 [09:51]

▲ 주진모, ‘의사계의 김태희’ 민혜연 원장과 열애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SBS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주진모가 10살 연하 ‘의사계의 김태희’ 민혜연 원장과 열애 중이다.

 

지난 12일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주진모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알아가는 단계니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열애 사실으 인정했다.

 

주진모와 민혜연 원장은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고, 서로 비슷한 취미를 공유하면서 최근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현재까지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다.
 
한편, 주진모는 지난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한 뒤 영화 <해피엔드>, <무사>, <와니와 준하>, <라이어>, <미녀는 괴로워>, <사랑>, <쌍화점>, <무적자>, <가비>, <친구2>, 드라마 ‘때려’, ‘패션 70s’, ‘게임의 여왕’, ‘드림’, ‘기황후’, ‘사랑하는 은동아’,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등에 출연했으며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빅이슈’로 컴백한다.

 

주진모와 열애중인 민혜연 원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가정의학과 전문의다. 특히 민혜원 원장은 다양한 예능, 건강 프로그램 등에 자문으로 출연하며 ‘닥터테이너’, ‘의사계의 김태희’라 불리는 재원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