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던킨도너츠, 라인프렌즈 열기구 대형 램프 11만개 판매

김다이 기자 | 기사입력 2018/12/12 [16:35]

▲라인프렌즈 윈터랜드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  ©던킨도너츠

 

브레이크뉴스 김다이 기자= 던킨도너츠는 프로모션 상품으로 선보인 ‘윈터랜드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가 출시 일주일 만에 11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윈터랜드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샐리를 적용한 열기구 모양의 대형 램프다. 프로모션 상품은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되는 추세로, 던킨도너츠는 이번 프로모션 상품 역시 조기품절을 예상하고 있다.


무게 중심이 아래에 있어 넘어져도 제자리로 돌아오는 오뚝이 장난감에 램프 기능을 더해져 색다른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 소품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맞아 장식하는 트리의 낭만과 추억을 대신할 아이템으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지난 달 30일부터 시작한 ‘윈터랜드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시, 램프를 5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램프만 별도로 7900원에 추가 구매할 수도 있다. 던킨도너츠가 진행하는 2018 연말 캠페인 ‘라인프렌즈 with 던킨도너츠 윈터랜드’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매장의 고객 문의가 이어지는 등 라인프렌즈와 손 잡고 선보인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의 높은 인기를 실감 중이다”라며 "곧이어 연말 캠페인의 마지막 프로모션 상품인 ‘워머 쿠션’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