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동절기 소외계층을 위한 각계각층의 나눔실천 릴레이 이어져

민, 기관단체 등 각계각층의 따듯한 나눔실천 릴레이 계속돼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2/06 [22:12]

▲ 양평군 소외계층을 위한 각계각층의 나눔실천 릴레이 이어져(사진제공=양평군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에서는 동절기를 맞아 소외된 이웃들을 대상으로 남녀노소와 기관 및 단체 할 것 없이 각계각층의 나눔 참여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먼저 지난 3일 양평읍 소재 꿈터어린이집은 원생들과 학부모들이 참여해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가져와 판매하는 ‘사랑나눔 시장놀이’ 수익금과 집집마다 ‘나눔저금통’을 모아 마련한 성금 164만원을 동절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양평군에 기탁했다.

 

또 4일에는 강원지역버스노조 금강고속지부(위원장 이재열)가 양평군청을 방문해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고, 같은 날 주방생활용품 전문업체인 ㈜대흥코리아(대표 서장석)는 35종의 주방용품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으며, 양평군체육회 모터스포츠협회(회장 최재우)에서도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양평군에 전달했다.

 

성금과 물품을 전달 받은 정동균 양평군수는 “올 겨울도 우리 양평군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이렇게 소중한 성금과 물품을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따뜻한 이웃사랑과 나눔의 온기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각 기탁자로부터 모금된 성금과 현물은 모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접수돼 관내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독거어르신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동절기 난방용품, 난방비, 후원물품 등으로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